티스토리 뷰

반응형

겨울에는 추위 때문에 여행이 가 다른 계절보다 적습니다. 하지만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대한민국 겨울여행지 3곳을 추천해 드립니다. 3곳은 제가 모두 가본 여행지입니다 그만 큰 자신 있게 추천해 드립니다. 시간 없는 분들은 바로 밑에 링크에서 겨울여행지 BEST 3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강원도 설해원

 

 

 

 

 

설해원은 프라이빗한 온천 리조트입니다. 강원도 양양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설악과 동해를 품은 쉼의 정원입니다. 여러 가지 체험코스가 있는데 설해원 면역공방은 체내 독소를  빼주고 면역력은 더해주는 활력 체험입니다. 또한 설해원의 식당은 대부분 맛과 영양을 한번 가득 담아 건강과 입맛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연말 연초에는 성수기라 많은 분들이 예약을 합니다. 최저가 예약을 원하신다면 아래로 가시면 됩니다. 가족과 연인들의 여행으로 설해원을 적극 추천합니다.

 

 

 

 

 

 

 

 

 

2. 청양 알프스 마을

 

 

 

 

 

 

명품 칠갑산 얼음분수축제가 청양 알프스 마을에서 매년 열립니다. 12월 말 부터 2월까이니 시기를 잘 맞추어 가시면 됩니다. 알프스마을의 특징은 정말 추운 날 가면 더 멋진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얼음분수 눈조각 눈썰매장 얼음썰매장 집트렉 깡통 열자 빙어낚시 등 여러 가지 체험프로그램이 많아 가족들에 인기가 많습니다.

 

많은 분들이 알프스마을을 방문하시면 근처에 숙소를 예약하시는데 정말 저렴하고 분위기 좋은 숙소를 최저가로 추천드립니다. 좋은 날짜는 마감되니 서둘러 예약부터 하시기 바랍니다.

 

 

 

 

 

 

3. 강릉 씨마크 호텔

 

 

 

 

강릉 씨마크 호텔은 5성급 호텔로 현대그룹에 운영하는 강릉에서 가장 좋은 호텔입니다. 바다뷰부터 수영장까지 정말 하나하나 감동의 호텔입니다. 가장 좋은 점은 숙소입니다. 인테리어와 부자재 등이 좋아 모두 만족하는 호텔입니다. 하지만 가격이 부담되어 많은 분들이 주저하십니다. 그런 분들은 위해 최저가 예약사이트를 안내해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