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전사랑카드는 대전에서 사용 가능한 캐시백 카트입니다. 제가 이번에 이 카드로 캐시백 혜택을 받은 경험으로 대전사랑카드를 안내해 드립니다.

 

월 30만 원 충천한도로 진행되는 대전사랑카드는 매 월 충전한도가 초기화 됩니다. 11월 12월 두달동안 진행된 30만원 캐시백 혜택 놓치지 마시고 아래 버튼 클릭해 먼저 신청하기기 바랍니다.

 

 

 

 

 

 

 

대전사랑카드 캐시백 혜택

 

 

 

 

대전시에서 대전사랑칻 캐시백 행사를 진행합니다. 기존에 느 3% 캐시백을 지급했지만 연말 이벤트로 기본 7% 캐시백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11월 ~ 12월 두 달 동안 진행하니 꼭 참여하세요,

 

매월 캐시백 한도는 30만 원으로 30만원 소진 후 캐시백 진행 시 21,000원 캐시백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캐시백은 포인트로 지급되며 카드 사용 시 포인트가 소멸됩니다.

 

다만 사용처가 정해져 있으니 미리 사용처를 알고 사용하신다면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전사랑카드 발급하기

 

 

 

대전사랑카드는 교통기능이 있는 체크카드로 18 이상 발급되며 교통기능이 없는 카 두 눈 만 14세 이상 가능합니다. 하지만 교통요금은 성인으로 부과되니 웬만하면 교통카드로 사용을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앱스토어나 구글플레이에서 대전사랑카드를 검색 후 다운로드하세요

바로 카드배송이 진행됩니다. 아주 늦어도 일주일 이내에 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금액을 앱으로 충천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대전 사랑카드 복지대상 추가 캐시백

 

 

 

 

 

 

복지대상자는 추가적으로 혜택을 더 받을 수 있습니다. 가맹점에서 사용 시 최대 10% 캐시백을 더 받습니다. 만약 착한 가격업소 결제라면 추가 5% 해서 총 15% 캐시백을 받습니다. 월 약 5만 원 공짜로 생기는 겁니다. 이런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복지 대상자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주민등록상 거주지가 대전이며 만 14세 이상이 대상자입니다. 관할 행정복지센터에서 신청이 가능하지만 온라인으로도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에서 클릭하시면 신청하고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