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우리나라는 공짜로 받을 수 있는 정부지원금이 정말 많습니다. 알수록 이득인 정부지원금 사이트를 아래서 소개해드립니다. 

     

     

     

    온통청년 사이트의 혜택

     

     

    온통청년은 대한민국 청년들을 위한 종합 포털 사이트입니다. 다양한 청년 정책 정보, 공간 정보, 상담 서비스 등을 제공하며, 청년의 꿈과 희망을 응원합니다.

     

     

    온통청년 사이트를 통해 누릴 수 있는 주요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맞춤형 청년 정책 정보 제공

    중앙부처 및 지자체 청년 정책 통합 검색: 500개 이상의 청년 정책을 한 번에 검색하여 비교하고, 나에게 맞는 정책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주요 정책 비교: 정책의 지원 대상, 지원 내용, 신청 방법 등을 비교하여 가장 적합한 정책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지역별 인기 청년 정책: 내가 거주하는 지역에서 인기 있는 청년 정책을 확인하고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전국 청년 공간 정보 제공

    전국 청년 센터 통합 검색: 160개 이상의 청년 센터를 검색하여 공간 정보, 프로그램 정보, 예약 및 이용 안내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간별 프로그램 정보: 각 청년 센터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프로그램 정보를 확인하고 신청할 수 있습니다.

    예약 및 이용 안내: 청년 센터의 이용 방법, 예약 방법 등을 안내합니다.

     

     

     

    국민취업지원제도 사이트 혜택

     

     

    1. 취업알선

    맞춤형 채용알선: 개인의 이력서와 직업적성을 기반으로 맞춤형 채용공고를 알려줍니다.

    취업박람회 참여: 다양한 기업이 참여하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취업박람회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1:1 채용컨설팅: 전문가로부터 취업 전략, 면접 대비 등에 대한 컨설팅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직업훈련

    맞춤형 직업훈련: 개인의 직업적 성과 목표에 맞는 직업훈련 프로그램을 찾고 신청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훈련: 시간과 장소에 제약 없이 온라인으로 훈련을 수강할 수 있습니다.

    훈련비 지원: 훈련 참여 비용을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3. 창업지원

    창업 아이디어 발굴: 창업 아이디어 발굴 및 검증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창업컨설팅: 전문가로부터 창업 계획 수립, 자금 조달 등에 대한 컨설팅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창업지원금 지원: 창업을 위한 자금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고용보험

    실업급여: 실직 상태에서 일정 기간 동안 생활비를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재취업지원: 취업알선, 직업훈련 등 재취업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청년지원

    청년취업지원: 청년층을 위한 취업알선, 직업훈련, 창업 지원 등을 제공합니다.

    청년고용보험: 청년층을 위한 고용보험 지원을 제공합니다.

    국민취업지원제도 사이트는 취업, 창업, 고용보험 등 다양한 분야의 지원을 제공합니다. 자신에게 필요한 지원을 찾고 신청하여 꿈을 이루세요!

     

     

     

     

     

    서울 시청 사이트의 혜택

     

     

    서울 시청 사이트는 서울 시민들의 삶을 더욱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들기 위해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주요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행정정보 제공

    서울시 주요 정책 및 사업 정보: 서울시에서 추진하는 주요 정책 및 사업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공고 및 행정 절차: 서울시 공고, 청원, 행정 절차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시민 참여: 시민 참여 예산, 시민 제도 개선 등 시민 참여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2. 민원 처리

    민원 신청 및 처리: 온라인으로 민원을 신청하고 처리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민원 상담: 전화, 방문, 온라인 채팅 등 다양한 방식으로 민원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민원 FAQ: 민원 관련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제공합니다.

     

    3. 생활 정보 제공

    • 교육: 서울시 교육 정책, 학교 정보, 학자금 지원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 복지: 서울시 복지 정책, 복지 시설, 복지 지원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 건강: 서울시 건강 정책, 의료 시설, 건강 검진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 문화: 서울시 문화 정책, 문화 시설, 문화 행사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 관광: 서울시 관광 정보, 관광 명소, 관광 코스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문화누리 사이트의 혜택

     

    문화누리 사이트는 문화예술, 체육, 국내여행 등을 즐기는 데 필요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온라인 종합 포털입니다. 문화누리 사이트를 통해 누릴 수 있는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문화예술 정보 제공

    공연, 전시, 영화, 도서 등 다양한 문화예술 정보 검색: 관심 분야, 지역, 날짜 등을 기준으로 문화예술 정보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할인 정보: 문화예술 공연, 전시 등의 할인 정보를 확인하고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예매: 문화예술 공연, 전시 등을 온라인으로 예매할 수 있습니다.

     

    2. 체육 정보 제공

    체육 시설 검색: 지역, 종목 등을 기준으로 체육 시설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체육 프로그램 정보: 다양한 체육 프로그램 정보를 확인하고 신청할 수 있습니다.

    체육 관련 행사 정보:

     

     

     

     

    소상공인마당 사이트의 혜택

     

    소상공인마당은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중소기업진흥공단에서 운영하는 소상공인을 위한 종합 포털 사이트입니다. 소상공인마당 사이트를 통해 누릴 수 있는 주요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맞춤형 정보 제공

    업종별, 지역별 맞춤형 정보 제공: 업종 및 지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맞춤형으로 제공합니다.

    정책, 제도, 지원 정보: 소상공인 관련 정책, 제도, 지원 정보를 제공합니다.

    경영, 마케팅, 기술 정보: 소상공인 경영, 마케팅, 기술 정보를 제공합니다.

     

    2. 상담 서비스

    1:1 전문 상담: 전문가 상담을 통해 사업 관련 고민 해결 온라인 상담: 24시간 언제 어디서든 상담 가능 전화 상담: 전화를 통한 상담 가능

     

     

     

     

    청년몽땅정보통 사이트의 혜택

     

    청년 몽땅 정보통은 서울시청에서 운영하는 청년들을 위한 종합 정보 포털 사이트입니다. 청년 몽땅 정보통 사이트를 통해 누릴 수 있는 주요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맞춤형 정보 제공

    취업, 창업, 주거, 금융, 교육, 문화 등 청년 관련 모든 정보: 청년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정보를 한 곳에서 제공합니다.

    개인 맞춤형 정보 제공: 개인의 상황 및 관심사에 맞는 정보를 추천합니다.

     

    2. 상담 서비스

    1:1 전문 상담: 전문 상담가를 통해 취업, 창업, 주거, 금융, 교육, 문화 등 청년 관련 고민 해결 온라인 상담: 24시간 언제 어디서든 상담 가능 전화 상담: 전화를 통한 상담 가능

     

    3. 지원 사업

    취업 지원: 청년 일자리, 청년 창업 지원, 청년 주거 지원 등 다양한 지원 사업 안내 신청 방법 안내: 지원 사업 신청 방법 안내 및 지원 맞춤형 지원 사업 추천: 개인의 상황 및 관심사에 맞는 지원 사업 추천

     

    4. 청년 커뮤니티

    청년들의 소통 공간: 청년들이 서로 소통하고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공간 제공 다양한 주제의 토론: 취업, 창업, 주거, 금융, 교육, 문화 등 다양한 주제의 토론 진행 정보 공유: 청년 관련 정보 및 경험 공유

     

    5. 행사 및 프로그램

    청년 대상 행사 및 프로그램: 청년 취업, 창업, 주거, 금융, 교육, 문화 등 다양한 행사 및 프로그램 안내 참가 방법 안내: 행사 및 프로그램 참가 방법 안내 및 참여 맞춤형 행사 및 프로그램 추천: 개인의 상황 및 관심사에 맞는 행사 및 프로그램 추천

     

     

     

    고용노동부 사이트 혜택

     

    고용노동부 사이트는 고용, 노동, 사회보험 관련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정부 기관 웹사이트입니다. 고용노동부 사이트를 통해 누릴 수 있는 주요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맞춤형 정보 제공

    취업, 근로, 사회보험 관련 모든 정보: 구직자, 근로자, 사업주 등 다양한 대상을 위한 정보 제공 개인 맞춤형 정보 제공: 나이, 성별, 거주 지역, 직업 등을 기반으로 맞춤형 정보 제공

     

    2. 상담 서비스

    1:1 전문 상담: 전문 상담가를 통해 취업, 근로, 사회보험 관련 고민 해결 온라인 상담: 고용노동부 홈페이지, 고용복지플러스 앱 등을 통해 24시간 언제 어디서든 상담 가능 전화 상담: 1350 고용상담센터를 통해 전화 상담 가능

     

    3. 지원 사업

    취업 지원: 구직활동 지원, 청년 일자리 창출, 직업훈련 등 다양한 지원 사업 안내 근로 지원: 최저임금, 근로시간, 산재보험 등 근로 관련 정보 및 지원 사회보험 지원: 국민연금, 건강보험